Pic 1

Care Kopila
Kathmandu, Nepal
Email: info@kopila.org
Website: www.kopla.org
 Letter of Appreciation

친애하는 친구들에게

따스한 인사를 보냅니다.

 이번 기회를 빌어 저는  아이들을 거리와 노동현장에서 불러내어 학교로 이끌어내는데 있어 기여한 크나큰 공로에 대해   마음 깊은 곳으로부터 감사하고 싶습니다.

또한 케어 코필라의 이사회 멤버들은, 곤궁에 처한 아이들을 위해 존중과 희망의 환경을 만들어준 당신들의 노력에 대해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해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케어 코필라는 4명의 가난한 어린이의 교육을 지원하는 것으로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40명의 아이들을 공식 학교에 보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케어코필라는 활동 범위를 카트만두 밸리에만 국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케어 코필라는 어린이들이 가장 위험스런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동부에서 서부에 이르기까지 개입해 왔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케어코필라는 최악의 형태로 일하는 어린이들로부터 가난한 가정, 원주민 그룹에 속한 어린이들까지 커버하고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교육네트(케어필라의 교육망) 밖에 많은 어린애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코필라는 엄청난 문제의 대양에서 적어도 한 방울을 만지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케어 코필라에 대한 당신의 지원에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지원해주실 것을 의심치 않습니다.

당신이 아시는 바와 같이 네팔에서는 2008년 5월이 신학기 입학 시기 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돌보고 있는 40명의 학생들을 다시 등록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올 해에도  힘껏 도와주시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의 친절한 도움에 감사 드립니다.

 

2008년 5월 20일

먼주 타파 올림